과정 안내

ISO 10002:2018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전문가 양성과정(자격확대)

교육목적 및 특징

ISO 10002:2018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이해

기업의 고객만족 경영시스템을 심사할 수 있는 전문가 양성

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 진단표 이해를 통한 효과적인 심사 준비 및 대응 방법 습득

교육일정

  • 1일차 : 2021-01-23

교육개요

교육시간 1일(8시간) 난이도 중급실무자
교육비(인증사 할인) 350,000원(300,000원)
(단 비환급 과정으로 신청시 VAT는 별도입니다)
교육비 환급여부 비환급
교육대상

ISO 10002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운영 실무자 및 관리자

기존 ISO 10002 심사원 필수

향후 심사원 등록 시 ISO 9001 심사원 자격 보유 필수

안내문 안내문 다운로드
교육방법 이론 / 실습 / 사례 예상
정부 지원금
우선지원기업 : 0원
대규모 1000인 미만 : 0원
대규모 1000인 이상 : 0원

교육내용

구분 주요내용 시간
1일차 ISO 10002 개요와 적용
용어와 정의
불만처리 지침 요구사항 해설
- 불만처리 기본 원칙
- 불만처리 구조
- 기획, 설계 및 개발
- 불만처리 프로세스 운영
- 유지 및 개선
8시간

연간일정

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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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

  • 교육 개설여부는 과정 시작일 5일 전에 확정됩니다.

  • 교육문의 : Tel) 02-6309-9020, Fax) 02-6309-9004

  • 교육내용 및 일정은 수강신청 전 홈페이지(www.ikmrhr.co.kr)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자세한 내용은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